347
  • 215레벨 청동
    19.09.29 PM 09:32
    버블파이터 망했어요 ㅜㅜ 곧 섭종할거같아요 어떡해요? 운영진들이 유저들이랑 소통을 안하고 하고싶은대로 무자비하게 업데이트하다가 돌이킬 수 없어지는 경지까지 와버렸어요 ㅜㅜㅜ 어떠세요? 버파 직접 망치신 기분이..? ㅜㅜㅜ
  • 90레벨 마한빈
    19.09.13 AM 08:15
    팡을 많이 해서 팡캔슬이랑 헬굴점 연습을많이 하고 패줌연습을 많이하고 팡을 3개 다 터뜨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앞굴렁 옆굴렁 하면서
  • 225레벨 챔스
    19.09.06 PM 10:50
    손이 풀리지 않았을때 슈퍼헬프파워팩으로 팡과 헬프를 하고 달리면서 데미지 측정봇을 맞추는 에임연습을 자주합니다. 그리고 저또한 마찬가지로 실전에서 빠른 전개를 할 수 있는 팡캔슬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연습하고, 또 폭탄을 여러가지 쓰면서 범위가 얼마나 하는지 어떻게 던져야 실전에서 상대를 잘 맞출수 있는지 연구하고 연습합니다.
  • 34레벨 윗니
    19.09.29 AM 11:49
    헬굴점이랑 팡캔을 주로 연습합니다! 새로운 무기들이 나올때마다는! 그 공격력을 측정해보기도하죠! 제가 잘 못쓰는 스나들은 종종 연습하기도 합니다! 만약 피가 반일때는 반보라든지 반망을 어떡해해야 잘 쓸수있는지도 많이 해봅니다! 제가 슈몬팩이라든지 헬팩이라든지 대쉬 파워팩을 못써가지고 어떡해하면 유용하게 사용할수있는지도 많이 해봅니다! 그리고 요즘 유저들이 만들어 내는 기술들도 연습해보고있습니다! 어떡해 하면 다른 유저에게 피해를 안주고 도움이 될수있게 많은 기술들은 연습하고있습니다.
  • 214레벨 underbar
    19.09.20 PM 12:44
    높은 주사율의 모니터를 사용하면 기분 탓인지 팡캔슬이 잘 안 되는 경향이 있던데, 고주사율의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 저로서 이런 팡캔슬 연습은 연습장에서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총을 장전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인 리로딩샷도 연습하고 있는데요, 총알이 별로 없고 연사가 느린 총을 사용할 때 이 기술은 정말 유용합니다. 캡틴 쉐도우 스나이퍼를 즐겨 쓰는 저한테는 최고의 기술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또한 에임 실력을 늘려주는 끌어치기라는 기술도 연습하고 있는데요, 사실 자동조준이 잘 활성화되어 있는 버블파이터란 게임에서 에임이 중요하면 얼마나 중요하나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실력 차가 나는 유저들 사이에서 에임 차이도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팡샷같은 경우에는 팡을 먹고 매우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이 속도를 최대한 유지하고 활용하면서 정교하게 상대를 버블시키는 경이로운 실력에 도달하려면 끌어치기 기술 연습은 어찌 보면 필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스나이퍼 기술 중 하나인 패줌은 이미 마스터란 지 오래고요, 구르기라는 기술도 마스터한 지 오래지만, 이건 알팩을 끼고 구르기를 했을 때 얘기고, 알팩을 끼지 않은 상태로의 구르기 연습도 하고 있습니다. 알팩을 끼고 구르기를 유지하는 것은 꽤 쉽지만 알팩을 끼지 않은 상태의 구르기 유지는 상당히 어색한데요, 저같은 경우는 헬프팩도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알팩 없이 구르기 연습이 저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헬프팩을 끼고 상대편과 조우할 시 습관적으로 구르기를 할 때가 많은데요, 이 때 당황하지 않고 구르기를 유지하면서 상대편을 버블시키는 것은 당연히 좋은 플레이가 될 수 있겠지요. 또한 저는 헬굴점이라는 기술도 연습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인 헬굴점은 이미 마스터한 지 오래고 더 나아가서 저는 헬사강, 헬사중, 헬사약 펫을 낀 상태의 헬굴점도 연습하고 있습니다. 펫 강화시 무슨 능력이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그에 항상 대비하는 것이죠. 이런 연습들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죠.
처음이전12345678910다음마지막